메뉴 건너뛰기

일광 이지더원2차

게시판

(동양일보 정래수 기자) 대전 회덕지역주택조합측은 지난 4월 대덕구청으로부터 조합설립인가 승인에 이어 지난달 22일 추가 조합원모집신고 필증을 받고 추가조합원 모집을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. 
459833_104331_639.jpg

 


조합 관계자는 “그동안 많은 분들의 높은 관심속에 한 단계 더 발전된 결과를 얻게 된 것 같아 감사드린다”며 “조합설립인가 승인에 이어 지난달 31일 토지잔금지급이 95%이상 완료돼, 소유권 이전절차가 마무리되는 등 사업이 안정적으로 잘 진행되고 있음을 보여드리게 되어 기쁘다. 앞으로도 신속한 사업진행으로 조합원들의 기대에 부응토록 힘쓰겠다”라고 말했다. 

회덕지역주택조합은 대전지역에서 진행되고 있는 지역주택조합 중 가장 늦게 출발했으나, 조합 추진위원회와 업무대행사가 사업 초기부터 토지확보를 신속하게 마무리해 현재 가장 순조롭게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. 

조합 관계자는 “사업부지 매매잔금을 정상적으로 지급함에 따라 사업이 순탄하게 진행되고 있고, 기타 건축 인.허가 및 지구단위계획 등 인.허가 관련 준비도 계획대로 진행하고 있다”며 내년 초 착공을 자신했다. 

그는 또 “이 지면을 빌어 지역주택조합의 불안함에도 불구하고 조합에 가입해주신 조합원들과 행정적 부분에서 적극 협조해준 대덕구청에 감사드린다”고 했다. 

대덕구 읍내동 51-9번지 일원 1만6295㎡ 부지에 들어서는 '계족산 the 숲' 아파트는 지하 2층∼지상 20층, 전용 59~84㎡, 11개동 총 713가구로 구성된다. 

단지는 쾌적한 주거환경과 교통 여건을 자랑이다. 계족산을 비롯해 동춘당공원, 갑천, 한밭수목원, 엑스포과학공원, 송촌생활체육공원, 안산공원 등 여러 공원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. 또 주생활 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. 이마트, 홈플러스, 중리전통시장, 법동전통시장, 송촌동 먹자골목, 대전병원, 대전동부소방서, 대전지방국세청(예정)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도 가깝다. 교통 또한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버스정류장, 경부고속도로와 더불어 대전IC, 회덕IC(예정), 대전복합버스터미널, 천변도시고속화도로를 통해 대전 시내는 물론, 세종과 청주 등 인근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. 

'계족산 the 숲' 홍보관은 대전 대덕구 계족로 727에 위치해 있다. 정래수 기자 

출처 : 동양일보 '이땅의 푸른 깃발'(http://www.dynews.co.kr)

위로